About

이 사이트의 웹 주소 lifeunchurched.com 설명 드리자면,

Life un Church ed

Life : 삶, 생활

Un : 아니다라는 접두어

Church : 교회, 교회에 다니다

life un churched : 교회 다니지 않는 생활 즉 "교회를 떠난 삶"

평생을 우물안에서만 살아 온 개구리

여느날 처럼, 물한 모금 마시러 밖에 나왔다

하늘을 보니 언제나 그랬듯이 동그라미 하늘

때마침 8살 코흘리개 철수가 내린 두레박

헛다리 짚어 거기 걸려 드디어 우물 밖에 나온 개구리

동그라미였던 하늘이 반구일 줄이야...

그냥 슬펐다,

하늘이 반구인 세상에서 살아갈 날이 며칠 남지 않았기에

반세기 넘는 교회와의 인연을 완전히 끊어 내기까지 참으로 힘든 일이었습니다.

등잔 밑이 어둡다는 진리를 몸소 깨우치기까지 오랜 세월을 보내야했고요.

기독교성경의 오류와 자체 모순은 목사들로 하여금 원치 않는 거짖말을 강요합니다. 그들 상당수는 그 조차 모르며, 그대로 교인들에게 자신의 주장을 설파함으로서 교인들의 판단 능력을 무력화합니다.

목사가 타락했다거나, 돈을 너무 밝힌다거나 정치권력에 탐닉한다는 등등 문제는 교리 자체의 모순에 비하면 새 발의 피.

바로 기독교 교리가 문제의 중심입니다. 그 교리란게 따지고 들어 가 보면 예수를 살아 생전 단 한번도 만난 적이 없는 바울이라는 교설가의 사고체계일 뿐입니다.

출애굽기 20장 십계명 제 1, 2 계명에 보면

3너는 나 외에는 다른 신들을 네게 있게 말찌니라
4너를 위하여 새긴 우상을 만들지 말고 또 위로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아래 물속에 있는 것의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며 (개역 한글) 출애굽기 20장
3“You shall have no other gods before me. 4“You shall not make for yourself an image in the form of anything in heaven above or on the earth beneath or in the waters below.(NIV) Exodus 20

내 앞에서 다른 신을 섬기지 마라(3절) 땅 속에, 하늘 위에 심지어 물속에 있는 것들이라도 그 형상을 닮은 어떠한 이미지조차도 만들지 마라.

출애굽기 20장 3-4절은 간단 명료합니다. 여기에 3위일체가 십자가가 어디 있으며 메시야가 경배를 받는다 이런 이야기 없습니다.

Sola Scripture: "오직 말씀" 이란 캐치프레이즈 잘 아시져 ? 종교개혁가들 주장입니다.

여러분이 다니시는 교회 개신교, 뿌리를 거슬러 올라 가보면 마틴 루터의 종교개혁부터 시작한 것 아닙니까 ?

그래요,,, 이 사이트는 말씀대로, 기독교들 님들께서 들고 다니시는 성경과 유대인들이 수천년 동안 보관하고 있는, 그리고 신약에서 인용하는 그들의 성경을 가지고 말씀대로 한번 기독교도들의 교리가 얼마나 잘못된 것인지 이야기해보는 사이트입니다.

주어 동사를 분별해 낼 수 있을 정도로 내 정신이 맑은 한, 이 작업은 계속되어 특히 한국 교회에서 시간 낭비하는 사람들을 없게 하려합니다.

Send Me a Message

귀하의 생각이 중요합니다.

의견 남겨주시길 바래요, 고맙습니다, 무척.